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내가 잘못하고 있는 걸까, 나도 피하려고 노력했다.

내가 잘못하고 있는 걸까, 나도 피하려고 노력했다.
아니 중고 피규어를 팔았는데 피규어를 얻었습니다
내 친구들은 말을 많이 안해서 진짜 상품은 신경 안써
포스팅하고 원래 배송비 포함 32,000원에 샀어요
21,000원에 설정했단 말이야 (구매한지 한달도 안됐어)
그리고 택시비도 좀 내려줬는데 별말 안했는데 갑자기 가품이고 현금으로 보내서 25,000원 ​​모았는데 성격상 환불이 어렵네요 중고 거래를 얻는 문제
저도 몰랐던 사실인데 제가 다 신고해서 치트에 올렸나요?
그래서 금전적 안도감인데, 다 하고 나서 이미 신고하고 금전적 요구를 하는 게 좀 이상하네요.
이상하지만 가격이 이상하게 싸다면 박스 사진을 찍어두세요.
메일로 보내야 하는거 아닌가... 너무 과하다
미쳤나봐 이거 어떻게해